[사진제공=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사진제공=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 광주형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제 6기 수료식이 지난 15일 조선이공대학교 시청각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 행사에는 김현성 대표이사(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이창선 회장(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김창수 수석부회장(광주형프랜차이즈협회), 송지현 학과장(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교수진, 광주형프랜차이즈협회 임원진과 광주지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협회 주요업체 총 70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광주광역시 소재 우수 소상공인에 대한 프랜차이즈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프랜차이즈 입문자교육과 공통교육과정, 수업 후 세미나, 업체별 개별 멘토링, 참여업체 방문컨설팅, 핀 포인트 특강 2회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다양한 방식의 교육 및 현장 지원을 통해 교육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송지현 학과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지역의 프랜차이즈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작한 광주형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하여, 프랜차이즈를 준비하는 소상공인과 업계 관계자들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관련 역량강화를 위하여 적극적인 참여한 결과 이렇게 많은 분들이 수료할 수 있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다. 최고경영자과정은 이제 첫 단추인 만큼 앞으로도 협회를 통한 활동과 함께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통하여 광주형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경영자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