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시장 이응우)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룡시 개청 20주년과 계룡시 방문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계절적 요소를 가미한 국내 정상급 가수가 출연하는 대중음악 콘서트로 계룡시민과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거미, 다비치, 김필, 백예슬, 성리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는 사전 판매한 공연 티켓이 전석(2600석) 매진되는 등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활한 행사 운영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연이 열리는 계룡시민체육관 주변을 차 없는 거리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차량 이용객들이 종합운동장 주차동,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주차장과 인근 테니스장에 주차 후 행사장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도록 표지판을 설치하고 안내요원을 배치해 인파 운집에 따른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계획이다.

아울러 티켓 매진에 따라 입장권 예매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계룡시민체육관 야외광장에 스크린을 설치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 할 예정이며, 편의시설로 푸드존을 운영해 관람객 편의제공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인접 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이 계룡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계룡시민과 방문객들이 함께 개청 20주년 축하공연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4)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