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 퀴즈 응모하고 채러티(Chirity) 와인 받아가세요~~!!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 추진단(단장 한필중)은 와인축제 사전 붐 조성을 통한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9월 한 달 동안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진단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30일부터 9일간 와인 축제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시작으로 ▲와인축제 홍보물 인증샷 이벤트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 추천 댓글 이벤트 ▲‘친구야 같이 가자’ 페이스북 태그이벤트 ▲그랜드 세일 및 페스티벌 참가 후기(포스팅)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와인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 (http://djfoodwine.blog.me)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foodwine)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채러티 와인세트 (3명), TGI 외식상품권(3명)을 매회 제공할 예정이다.

한필중 추진단장은 “온라인 공간을 중심으로 와인 축제에 대한 관심을 고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응모자들을 중심으로 한 입소문을 통해 시민들의 발걸음이 축제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2013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djfoodw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