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부서별로 내실있는 사업추진 및 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만전 다짐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응우, 이하 재단)은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3계룡軍문화축제 부서별 지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응우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사무국장, 시청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보고회는 軍문화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재단과 계룡시 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보고회는 軍문화축제 현황 및 각 부서별 지원사업에 대한 중간점검과 향후 추진계획, 신규사업 발굴 등의 내용이 보고됐다.

재단은 축제가 6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음식관 및 홍보부스 운영자 모집 ▴행사장 기반시설 조성 ▴입점 음식점 및 전시관 대형 텐트 설치 ▴각종 공연 신청접수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응우 이사장은 “작년 170만 명이 방문한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남은 기간 軍문화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우리시를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불편함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23계룡軍문화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군(軍)문화로 통(通)하는 Yes 계룡’이라는 주제로 5일간 충청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