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제3기는 지난 1일~2일 전남 순천시에서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3기 원우회가 주최 주관했다.

이날 참석 원우는 제3기 김주관 회장((주)희원플라워 대표), 조성훈 수석부회장(오소 대표), 손혁채 사무국장(스타주방 대표), 손영배 명예회장(동명식빵 대표) 오로지족발 (송지홍 대표), 츄카츄카 (김은미 대표), 영진쇼케이스 (전학남 대표)등 원우회원들이 참석을 했다. 

워크샵은 순천정원박람회 관람, 섬달천·여자도섬 둘레길 탐방, 협회 운영방안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순천정원박람회를 둘러보며 아름다운 정원과 꽃을 감상하고, 섬달천과 여자도섬 둘레길을 탐방하며 단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협회 운영방안을 논의하며 회원 상호간 협력과 정보교류를 강화하기로 했으며 행사계획 및 일정은 정평근(전다콜서비스 대표) 회원이 추진위원장으로 수고를 해주었다.

김주관 회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다지고 협회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상호 협력해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는 광주지역에서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거나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 있는 지역 대표들로 구성된 단체로, 회원 상호 간 친목과 정보교류,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조선이공대학교에서 실시하는 대표적인 CEO 교육으로 2023년 7월에는 제6기를 개강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