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문헤어 뷰티샵 모습]
[사진=문헤어 뷰티샵 모습]

문헤어는 VR 3D 콘텐츠로 촬영한 뷰티샵 문헤어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VR 3D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뷰티샵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뷰티샵의 분위기와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VR 3D 콘텐츠는 뷰티샵의 내부 인테리어, 직원들의 모습, 제공되는 서비스 등을 360도로 촬영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VR 3D 콘텐츠를 통해 마치 뷰티샵에 직접 방문한 것처럼 뷰티샵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어 문헤어 임유정 원장 요즘 유행하는 틱톡을 통해 글로벌로 소통하고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꾸준하게 제공하고, 광주속눈썹을 검색해서 오시는 고객에게 보답 할 수 있는 소정의 리뷰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문헤어 김도경 원장은 네일과 왁싱은 많은 남성과 여성들이 즐기는 인기 있는 미용 시술이며, 다른 뷰티샵과 다르게 차별화 전략으로 문헤어를 방문하면 원스톱으로 헤어, 붙임머리, 속눈썹, 네일, 왁싱, 발각질 등을 한 매장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매장으로 앞으로 많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문헤어는 VR 3D 콘텐츠는 고객들이 뷰티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고객들이 뷰티샵에 방문한 후에도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문헤어 최영민 대표는 “VR 3D 콘텐츠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라며앞으로 멤버십 쿠폰 이벤트로 온라인 쇼핑 구축과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로 활동하며 VR 3D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뷰티샵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