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부터 31일까지, 도쿄앤펄 광주점에서 진행

[포스터=도쿄앤펄 광주점 제공]
[포스터=도쿄앤펄 광주점 제공]

예물 커플링 브랜드 '도쿄앤펄'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브랜드 예물 박람회를 개최한다. 520일부터 31일까지 웨딩의 거리 도쿄앤펄 광주점 매장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도쿄앤펄은 20%의 박람회 할인과 예약 시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천연 다이아몬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5%~10%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보석 볼펜과 주얼리 트레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도쿄앤펄 광주점장 박영주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 예물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스터=도쿄앤펄 광주점 제공]
[포스터=도쿄앤펄 광주점 제공]

한편 도쿄앤펄은 1998년 설립된 예물 커플링 브랜드로, 고품질의 다양한 소재의 커플링을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전국에  15개 매장이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예물 박람회는 도쿄앤펄 광주점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예물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워드
#도쿄앤펄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