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경력의 전문 트레이너와 영양사, 식이요법, 운동요법, 다이어트챌린지 프로그램 제공

[포스터=바디드림연구소 제공]
[포스터=바디드림연구소 제공]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만큼 많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지방간, 담석증, 퇴행성관절염 등이 대표적으로 현대 사회에서는 취업이나 친구들과의 모임, 단체생활에서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걱정을 없애주고 한 사람의 건강을 되찾아 주는 곳이 있다. 바로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바디드림연구소이다.

바디드림연구소는 건강이라는 이념 아래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재정적 여유와 시간적 여유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곳이다.

바디드림연구소는 지금까지의 다이어트 방법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고객의 건강을 되찾아 주며 10년 경력의 전문 트레이너와 영양사가 체형, 체질,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1:1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성분 분석기와 SNS를통한 다이어트챌린지를 활용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바디드림연구소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크게 식이요법, 운동요법, 대체의학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식이요법은 단백질, 섬유질 위주의 식단을 통해 체중 감량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며 운동요법은 개인의 체력 수준에 맞는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린다.

바디드림연구소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줄여 체형과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이어 바디드림연구소 강민설 센터장은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되찾는 과정입니다. 바디드림연구소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건강을 되찾아 드리고 혼자만의 다이어트로 고독한 싸움이 아니라 다이어트챌린지 주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속해 고객을 생각하고 건강을 찾아가는 건강전도사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