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대초등학교(교장 이정자)는 42회 스승의 날 관련 ‘Thank You, My Teacher!’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복대초 학생자치회(회장 이예영) 어린이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관하였다.

학생자치회가 준비한 스승의 날 행사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활동으로 운영되었다. 'Thank You 굿모닝' 행사에서는 스승의 날 아침 학생자치회 어린이들이 일찍 등교하여 준비한 카네이션과 감사의 허그를 선물하며 선생님들을 환영하였고, 'Thank You 메시지'를 통해 학생들이 감사 편지를 작성해 학교 게시판에 붙일 수 있도록 하였다. 'Thank You 포스터'는 에듀테크 디지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제작되어 선생님들이 출근하시기 전 교실 출입문에 붙여 깜짝 감동을 선사하였다. 이 행사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모든 감사 편지를 모아서 선생님께 전달할 예정이다.

학생자치회 이예영 학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뻤고 보람도 느꼈다. 우리 학생들은 앞으로도 선생님들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자 교장은 “이번 스승의 날 행사에서 학생들이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도 학생자치회 활동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되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 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