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주)킴스브라더스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사진 = 왼쪽부터 (주)킴스브라더스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회장), 강진교(발행인)은 지난 3월 31일 광주광역시 서구 눌재로 566 (주)킴스브라더스 본사에서 한국IT산업뉴스(강진교 발행인)와 한국IT미디어그룹(김주관 대표) (주)희원플라워 후원으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주)킴스브라더스 김성채 대표는 김형제고기의철학, 정미소맥주, 보쌈집, 만성당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컨설팅 회사이며 "김형제고기의철학" 브랜드를 프랜차이즈 대표사업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 7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매출 증가를 위한 전략적인 언론홍보를 제공하고 VR 3D 콘텐츠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SNS마케팅의 공동활동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대외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더욱 높은 수준의 협력을 이루어가며, 미디어 측면에서 (주)킴스브라더스와 함께 협력하여 프랜차이즈산업 전반에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영향을 끼치는 기여를 하고자 한다." 라며 열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김성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주)킴스브라더스는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한층 더 발전할 기회를 기회를 얻었으며, 서로의 강점을 살려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앞으로도 한국IT산업뉴스와 함께 산업의 발전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강한 의지를 전달했다.

[사진 = 킴스브라더스 본사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이다.]
[사진 = 킴스브라더스 본사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이다.]

김성채 대표와 김주관 회장은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에서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김주관 대표는 광주형 프랜차이즈협회 3기 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주)킴스브라더스 대표 프랜차이즈 '김형제 고기의 철학'을 설명하는 단어는 이베리코의 대중화, 프리미엄 서비스로. 그동안 김형제 고기의 철학은 여타 고깃집 과는 다르게 1:1 매칭 서비스로 전문가가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구워준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돼지고기도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했다.

                                                                             [사진 = (주)킴스브라더스 김성채 대표]
[사진 = (주)킴스브라더스 김성채 대표]

이어 사람들이 흔히 접하기 힘든 이베리코 돼지고기에 대한 인식을 대중화시켜 소고기가 아니어도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메뉴를 제공하여 돼지고기의 프리미엄 신드롬을 만들어 냈으며, 요식업 20여 년 경력의 노하우를 녹여 만든 김형제 고기의 철학은 김성채 대표의 철학과 많은 고민들이 담겨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