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 제공]
[포스터=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 제공]

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은 4월 17일(월요일) 오후 7시부터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96 HK 복합빌딩 2층에서 공개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일반부와 대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강좌는 '말 잘하고 싶다면..'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어떻게 하면 대중 앞에서 긴장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발표를 잘 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대화를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이어 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 김은옥 원장은 “발표,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강좌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강좌를 통해 많은 이들이 스피치와 발표에 대한 자신감을 느끼게 되고, 더욱 효과적인 발표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은 30년 이상 실질적인 스피치 경험과 이론적인 체계를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수많은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교육과 훈련을 활발하게 진행하여 오고 있으며 개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스피치교육을 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지도 및 스피치 트레이닝과정, 대화기법 과정, 프리젠테이션과정, 사회진행과정, 대중연설과정, CEO 스피치아카데미과정 등을 개설하여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직원능력개발을 위한 기업과 단체를 위한 위탁교육을 실시하여 구체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양국진스피치인재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