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더블티컨설팅 제공]
[포스터=더블티컨설팅 제공]

2023년, 시니어층의 온라인 쇼핑 비중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COVID-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쇼핑몰과 브랜드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어 "시니어 라이브커머스 시대"를 맞이하여,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라이브커머스 북토크 라이브커머스 행사가 열열린다고 더블티컨설팅 회사가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는 오는 27일(목) 오후 5시, grip '깐깐한엄지맘'에서 열리며, IT컨설턴트이자 라이브커머스 총괄 감독으로 전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강진교씨가 직접 참여하여 새로운 라이브커머스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따라서, 라이브커머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세계를 경험하고 이번 행사는 더블티컨설팅, 미디어북에서 주관하며, 라이브커머스 전문가인 정소영 쇼핑호스트가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 총괄 감독을 맡은 강진교는 IT컨설턴트로서, 대기업과 중소기업 관공서에서 다양한 온라인 홍보마케팅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며, IT전문가로서의 깊은 이해와 경험을 쌓아왔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로서, 현재까지 수많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총괄 감독으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쉬운 쇼핑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진교 감독이 직접 라이브커머스 트렌드에 맞는 기획과 총괄 감독으로 새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방송 일시: 4월 27일(목) 오후 5시

플랫폼: grip '깐깐한엄지맘'

주최 주관: 더블티컨설팅, 미디어북

진행: 정소영

감독: 총괄 강진교

[포스터=미디어북 제공]
[포스터=미디어북 제공]

라이브커머스는 시니어층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에서 인기 있는 쇼핑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라이브커머스의 세계를 경험하고,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정쇼영 대표는 대한민국 모바일쇼핑호스트 1호로 활동하며 현재는 교육컨설팅 종합 광고대행사 더블티컨설팅과 MCN회사인 SY미디어 대표를 역임하고 있으며 유튜브 ‘엄마의 지혜 TV (엄지TV)’ 크리에이터이자 ‘K-웰니스 인플루언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라이브커머스’ 저자로 전국에서 교육 및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1만 중소상공인과 1만명의 쇼핑호스트를 양성하는 것이 그녀의 목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