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웰니스6차산업학과 제공] 학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웰니스6차산업학과 제공] 학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7일, 담양도립대학교 웰니스 6차산업학과 학우들은 강진교 학우가 기증한 라이브커머스 책을 받았다.

이번 책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라이브커머스의 중요성을 다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강진교 학우는 이번 책 기증을 통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라이브커머스의 중요성과 가능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고 이번 책은 시니어쇼핑호스트와 6차산업을 종사하는 생산자가 쉽게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우들의 미래 진로 및 창업 아이디어 발굴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

학우 송장혁은"강진교 학우의 기증은 라이브커머스 산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며,“이번 책을 통해 블루베리 농업을 하고 있는 저와 학우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발상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햔편 담양도립대 웰니스6차산업학과는 특정 산업군에 대한 웰니스를 바탕으로 6차산업에 관련 된 지식과 기술, 그리고 경영, 홍보마케팅,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의 지식을 융합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신설학과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