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6일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인헌 군수, 지역 내 기관·단체장, 소속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종화 이임회장은 공로패를 받으며 “임기를 보람있게 마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 회원들을 비롯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농업인단체협의회로 거듭나 괴산농업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주길 바란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김수응 취임회장은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진지하게 수용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회원들과의 소통과 상호 협력, 지속적인 교육과 정보제공, 지역사회와의 협력체제 강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임하시는 김종화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김수응 신임회장님께서는 회원들과 농업 분야 현안 해결 등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괴산군농업인단체협의회는 1999년 조직 이래로 현재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4-H회 등 8개 단체가 소속되어 있으며, 그동안 단체 상호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해 농업인의 지위 향상과 농촌의 안정적인 발전, 주요 농정 과제해결, 정책건의 등 농업인들의 권익 향상과 복지증진에 기여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