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 희원플라원 김주관 대표와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에 방문하여 사업 소개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 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와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에 방문하여 사업 소개를 받고 있다.

지난 20230131() 평소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다방면의 봉사활동을 이어오던레이디 플라워안혜숙 대표는 법무보호위원으로 자원봉사활동중인 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의 소개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한순옥)를 방문하여 공단의 법무보호복지사업에 대해 안내를 받았다.

안혜숙 대표는 기술교육원 영상을 시청하고 공단의 보호사업 분야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는 등 법무보호위원으로서 활동하게 될 사업 분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의 설립목적과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원하며 건전한 사회를 추구하는 공단의 이념과 사회에 이바지하는 모습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법무보호위원으로 활동하기로 결심하였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주로 보호관찰사회봉사수강 및 갱생보호 등 체계적인 사회 내 처우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들을 지도하고 보살핌으로써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 복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한순옥 지부장)는 서울특별시 성동광진강동송파 지역에 거주하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직영 기술교육원호지원심리상담주거지원가족지원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업 및 지부소식은 아래의 주소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자원봉사 신청은 지부 방문 또는 유선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홈페이지 주소: http://www.koreha.or.kr

* 서울동부지부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dongbu5181

* 서울동부지부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koreha_songpa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