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2023년 기자단 위촉식
유성구, 2023년 기자단 위촉식
  • 이경
  • 승인 2023.02.0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13기 유성구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위촉한 기자단은 대전시에 거주하며 구정에 관심이 많고 경험이 풍부한 3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구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와 축제, 맛집, 명소 등 다양한 구정 소식을 시민에게 전달하게 된다.

또 구에서 시행중인 각종 시책 등을 주민의 눈높이에서 전달하는 등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블로그와 사진기사 뿐만 아니라 숏츠와 릴스 등 젊은 층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기자단은 그동안 주민에게 유용한 기사를 충실히 발굴해 왔다.”며, “유성구의 발전상과 구정뉴스를 일목요연하게 소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