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동이초 동문들 학교발전기금‘모교사랑’릴레이
옥천 동이초 동문들 학교발전기금‘모교사랑’릴레이
  • 손혜철
  • 승인 2023.02.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옥천 동이초등학교 동문들이 학교 발전기금 기부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옥천 동이초는 2월 1일 제42회 졸업생인 안경회계법인 오종승 경남본부장이 학교 지역의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한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안경회계법인 오종승 경남본부장은 ‘동이초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일회성이 아닌 연속적인 기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월 6일(금) 제83회 졸업식 행사시에도 동이사랑 대전금강포럼(회장 제32회 졸업생 안진호)이 모교의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김기종 교장은 ‘동이초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에 꾸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린다. 며‘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가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