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도지사·하승철 군수)는 지난 27일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회장 김정주)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정주 회장과 박옥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협력과 협약사항 이행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엑스포 홍보 활동 △관람객 유치 활동 및 입장권 2000매 구매 △대한건설협회 주최 행사 등 엑스포 기간 중 하동 개최 등으로 양 기관은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정주 회장은 “경남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인 하동세계차엑스포에 대한건설협회 경남도회가 참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협회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성공적인 개최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옥순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엑스포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의사를 밝힌 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 마련 등 빈틈없는 준비로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차(茶) 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5월 4일∼6월 3일 31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