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봉사회 괴산지구협의회 16대 회장으로 안진한 회장(54)이 취임했다.
협의회는 6일 괴산농협예식장에서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괴산군의회 의원과 적십자봉사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15대 최준환(68) 회장이 이임하고, 안진한 회장이 1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최준환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벗고 나서주신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면서 “새로운 회장님과 함께 대한적십자봉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안진한 신임 회장은 “적십자봉사회 회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다”면서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남을 생각하는 배려와 희생이라는 적십자사의 숭고한 정신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적십자봉사회가 괴산군에 취약계층을 위한 유산균 1,800개를 기탁하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