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제인가족지원위원회, 중경산업(주) 이행월대표가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는 사진이다.]
[사진제공=경제인가족지원위원회, 중경산업(주) 이행월대표가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는 사진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는 지난 7일 라비돌리조트(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86)에서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해 힘쓴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포상하는 ‘2022 경기지역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가 주관하고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주최로 진행하고 기능별 회장단, 내빈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법무보호 사업에 누구보다 아낌없이 참여해온 자원봉사자를 선정해 법무보호복지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하였는데,  경제인가족지원위원회에서는 법무부장관상  이행월 회장, 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상 김광수, 김향림 사무국장,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상 지문희 위원, 수원특별시장상  황영숙 위원, 경기도의회의장상 성영모 위원, 경기지부장상 안은주 위원, 경기지부협의회장상 최현규 위원이 수상을 했다.

법무복지대회는 보호대상자의 재범방지와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을 위한 법무보호복지사업의 범국민적 관심 제고와 보호위원역량 결집 및 사기진작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