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청정에너지㈜(대표이사 박문희)에서는 12월 8일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김원)에 전달했다.

대성청정에너지㈜는 1997년 7월 경북도시가스(주)로 설립후 2013년 3월 대성청정에너지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 현재 경북 8권역 (안동시,영주시,예천군,봉화군,청송군,영양군,의성군, 군위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시민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매월 4일 안전의 날 행사 및 거리 캠페인 실시 , 비상사태 대비를 위해 매년 2회 이상 비상출동 훈련 실시, 매년 고령층 안전취약계층에 타이머콕 무료 구입·설치 등 사회전반의 안전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복지시설 봉사활동 및 생필품 지원, 사랑의 연탄나눔, 사랑의 김장 나눔, 무료급식지원사업, 노후가스 보일러 교체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사업도 펼치고 있다.

박문희 대표는 “기업의 경영철학인 「안전제일, 고객제일, 시민들의 사랑 제일」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 직원과 함께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안동시장학회에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과 관심에 깊은 감사와 함께 대성청정에너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린다”라며 “기탁 성금이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