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면 김무현 씨,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하며 지역사랑 실천
칠성면 김무현 씨,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하며 지역사랑 실천
  • 손혜철
  • 승인 2022.12.0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괴산군 칠성면에 사는 김무현 씨는 7일 칠성면사무소(면장 이규형)를 방문, 코로나19와 한파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칠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무현 씨는 매년마다 칠성면의 어려운 지역민을 위해 후원물품과 성금을 꾸준히 후원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칠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가구 및 지역복지정책을 위한 사업비를 쓰이게 된다.

김무현 씨는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규형 칠성면장은 “지역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쓰이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