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대한민국 전역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터

▲(좌) ㈜와콘 염동희 부회장, (우) 김용주 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좌) ㈜와콘 염동희 부회장, (우) 김용주 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좌로부터) 김영균 벨벳tv 대표, 황영각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 염동희 ㈜와콘 부회장, 김용주 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좌로부터) 김영균 벨벳tv 대표, 황영각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 염동희 ㈜와콘 부회장, 김용주 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코로나19에 이어 사회적으로도 어려운 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자 하는 훈훈한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1일(화) 강남복지재단(상임이사 김용주)에서는 강남복지재단과 주식회사 와콘(대표 변영오)이 강남구 저소득 청소년을 위해 마련한 장학금 1,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이어 1,000만 원을 추가로 전달할 예정으로 총 2,500만 원이 전달된다.

이날 전달식에는 ㈜와콘 염동희 부회장과 강남구의회 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을 비롯해 벨벳tv 김영균 대표, 강남구복지재단 김용주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뜻깊은 자리였다.

장학금을 기부한 ㈜와콘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선 행사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21년 6월에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 중앙회와 함께 어려운 환경 속에 있는 전국의 소년 소녀 가장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했다.

변영오 대표는 “청소년들이 불우한 환경으로 인해 공부를 중단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와콘은 앞으로도 불우한 이웃과 청소년을 후원하는 기업으로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를 희망한다. 우리 아이들이 성장하는 것처럼 함께 성장해 앞으로도 대한민국 전역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강남복지재단 김용주 상임이사는 “후원해주신 ㈜와콘에 감사드린다. 강남구 관내 어려운 청소년 지원 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이번 후원이 관내 청소년들에게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와콘과 함께하는 벨벳TV[김영균 대표]는 중년들을 위한 방송으로 가수 위일청, 송현호의 공중전화 록 밴드, Ref 이성욱, 비쥬 주민, 가수 전영민, 걸 그룹 하율, 와콘과 함께 하는 이수현, 김선주 강사들의 이야기 등 매주 저녁 8시부터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플랫폼 방송이다. 또한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한 쇼핑라이브 방송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