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통해 응원메시지 접수 -

충북지방병무청(청장 이창영)은 10월 4일부터 11월 13일까지 「병역의무 이행 응원메시지 보내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응원메시지 보내기는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청년들이 자긍심을 갖고 복무할 수 있도록, 병무청이 2010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범국민 캠페인이다.

 참여는 국민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병무청 누리집(www.mma.go.kr)에 접속해 응원메시지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특히 현재 병역을 이행하고 있는 가족이나 친구 등 받는 사람을 지정해서 응원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접수가 마감되면, 참여한 사람 중 5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 참여방법 : (온라인 접속) 병무청 누리집 → (배너 클릭) 병역의무 이행 응원메시지 보내기 → (글쓰기) 응원메시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작성된 응원메시지는 현역병과 사회복무요원 등으로 복무 중인 청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창영 청장은 “응원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지금도 여러 분야에서 병역을 성실히 이행하는 청년들이 자긍심을 느낄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캠페인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