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군 안내면 금적산 벌들을 자식삼아 이율종·배화영씨 부부가 살고 있다. 도시에 살 때 아내 배씨는 냉증으로 고생했다. 아내의 건강을 완치시킨 자연영양제는 바로 천연벌꿀이었다.

2015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창업 및 경영개선 우수사례 교육을 통해 획기적 매출신장을 이룬 ‘금적산벌꿀’의 배화영 사장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6차산업(농촌융복합산업) 3회 인증사업자 옥천 금적산벌꿀(대표 배화영)은 옥천군 푸드인증을 받아 옥천로컬푸드직판장에서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농촌융복합산업이란 농촌의 유무형 자원(1차 산업)을 활용한 제조·가공(2차 산업)과, 체험·관광 등의 서비스(3차 산업)의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와 지역의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활동을 말한다.

금적산 벌꿀은 국내산 100% 천연 벌꿀이다.

벌꿀은 빈혈예방, 당뇨, 숙취, 살균, 유아 발육촉진, 위암, 위계양, 비염, 호흡기질환 등 에 좋다.

벌꿀은 1.피로회복 2. 노폐물 배출 3. 피부미용 4.종합영양제

배화영 대표는 잠자기 전 꿀 한 숟갈은, 뇌에 연료공급 이라고 말한다.

 

주소: 충북 옥천군 안내면 안내삼승로 582-30

전화: 010-5712-8009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m.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 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두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북농업기술원

#우리농축수산물

#SNS

#홍보

#서포터즈

#금적산벌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