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원 장학금 강남복지재단에 전달할 터

▲(좌) 김선주 아나운서, (중) 변영오 (주)와콘 대표, (우) ref 이성욱
▲(좌) 김선주 아나운서, (중) 변영오 (주)와콘 대표, (우) ref 이성욱

코로나19의 어려움과 연일 쏟아지는 비피해도 불구하고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따뜻한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27일(토) 오후 4시 윤당아트홀에서는 벨벳tv(대표 김영균) 주최, 주관으로 우리함께해요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압구정동 편이 ref 이성욱, 김선주 아나운서 공동 진행으로 성대히 열렸다.

이번 행사는 수해와 어려운 이웃 청소년을 돕기 위해 주식회사 와콘 변영오 대표, 벨벳tv 염동희 회장, 나눔 봉사 단체 와콘 천사 클럽 한성호 회장이 김영균 대표와 기획해 강남복지재단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이날 장학금을 기부한 변영오 대표는 (주)와콘의 대표이며 나눔 봉사 단체 와콘 천사 클럽을 통해 자선 행사를 많이 하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벨벳tv 김영균 대표와 불우한 이웃과 청소년을 후원하는 그런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와콘이 대한민국 전역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관심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장학기금은 1,000만원을 기부한 (주)와콘 변영오 대표와 500만원을 기부한 나눔 봉사 단체 와콘 천사 클럽(한성호 총괄국장)과 합해 1,500만원을 강남복지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우리 함께해요 행사에서는 청소년 팀으로는 뮤닥터 남성, 여성 아이돌 공연과 중년 팀으로는 ref 이성욱, 비쥬 주민이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시니어 팀으로는 조현모델들의 런웨이 쇼와 예술의 전당 전 고학찬 사장의 무대로 다양한 연령층이 어우러진 무대로 빛이 더해졌다.

한편 ‘ref 이성욱’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하는 벨벳tv는 중년들을 위한 방송 플랫폼으로 ‘비쥬 주민’의 댄스뮤직과 이수현 와콘과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 김선주의 ‘강사들의 이야기’, 강거성 감독의 ‘별들과 함께’, MC김의 ‘음악다방’ 등 다양한 방송이 열리고 있으며, 우리함께해요 콘서트는 유튜브 벨벳tv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