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년꿈제작소는 오는 8월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하루작품-마술클래스’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루작품’프로그램은 하루라는 시간 동안 청년들이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하루작품은 마술 기법의 기초와 와우카드를 이용한 마술을 배울 수 있는 원데이 마술클래스로 기획됐다.

누군가는 악기로 연주할 수 있는 곡이 하나쯤 있고, 누군가에겐 잘하는 요리가 하나쯤 있는 것처럼 이번 하루작품(마술클래스)을 통해 연령에 상관없이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나만의 마술을 배울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술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루작품(마술클래스)을 통해 만든 마술도구는 직접 가져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하루작품 프로그램은 만19세~39세의 청주시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마술클래스는 8월 24일까지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재료비 5000원을 완납해야 신청이 완료되고,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한편 청년꿈제작소는 문화예술 분야에 특화된 청주시 청년활동공간으로 지난 2021년 9월 1일부터 운영을 개시했고, 청주시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청년꿈제작소에 전화(☎043-219-019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