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경기협)는 지난 9() 수원 이비스엠베서더호텔에서 “CEO리더스아카데미 19기 수료식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과 기업인들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수료식 행사는 지난 9일 오후 5시부터 수원 이비스엠베서더호텔 2층 니스홀에서 문종배 협회장 및 회장단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및 내빈, 19기 원우 등 모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 특강이재준 수원특례시장과 기업인들의 간담회를 먼저 진행한 후 “CEO리더스아카데미 19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이번 2022년도 “CEO리더스아카데미 19교육 과정은 지난 517일 개강식과 함께 첫 강의를 시작해서 지난 9일 수료식 특강까지 12주의 교육기간동안 다양한 부문에 훌륭한 강사진을 모시고 CEO로써 갖춰야 할 소양과 덕목,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는 알찬 교육과정이었다.

교육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19기 회원들은 매주 강의 후 저녁시간에 별도의 모임을 갖으며 회원들 간의 상호 교류와 명품 19기의 단합된 결속력을 갖출 수 있었다.

또한,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집행부와 선배 CEO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의 기업 정보 교류를 할 수 있었고, 기업 운영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과정이 되었다.

이날 문종배 협회장은 수료식 격려사에서 이번 19CEO리더스아카데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수 있도록 운영해온 아카데미 장형식 원장과 유다운 팀장 그리고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사무처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먼저하였고, 더불어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가 CEO리더스아카데미를 꾸준히 성공적으로 운영해올 수 있는 원동력은 협회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가능했다며 협회 회원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더불어 “12주간의 수료과정을 훌륭하게 마친 19기 신입회원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하시면서 19기 신입 회원들로 인해 협회가 더욱 발전되고 활성화될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문종배 협회장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문종배 협회장

이날은 아카데미 수료 식전 행사로 수원특례시 이재준시장과의 기업인들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는데 이재준 시장께서는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의 “CEO리더스아카데미 19기 수료식을 축하면서 수원특례시가 CEO들이 기업 활동을 하며 투자하고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정책 PLAN을 소개면서 수원특례시의 발전 방향과 미래상을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수원특례시장 당선 전인 지난 517“CEO리더스아카데미 19기 개강식에도 수원특례시장 후보로써 참석을 하여 인사를 나눴던 인연이 있어서 이날 수료를 하는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19기의 명예 회원으로 위촉이 되었고, 문종배 협회장으로부터 협회 뱃지 수여식을 갖기도 하였다.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사진=(사)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제공]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CEO 리더들의 인문학적 소양 및 리더십의 함양과 기업 상호 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폭넓은 정보교류의 시너지로 회원사들의 성장과 경기도 지역 경제의 발전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둔 경제인 단체로써 CEO 리더스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CEO들이 협회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해년마다 제공하여 왔다.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는 향후에도 좀 더 알찬 내용과 비젼을 갖고 지역사회의 중소기업 CEO들이 참여할 수 있는 “CEO 리더스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