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 19일 부산 벡스코 ‘2022 글로벌 메타버스 콘퍼런스 & 한·아세안 포럼’에도 동반 참여

한국메타버스협회(회장 김재영)와 해시브랜드()(대표 황병대)는 지난 30() 메타버스 공간 이프랜드에서 메타버스와 NFT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MOU 현장에는 한국메타버스협회 수석부회장 정다금, 서울지회장 김윤희, 경기지회장 김선정,울산지회장 정다윤, 대구지회장 조은희, 책임연구원 이송하, 연구원 오미영, 윤형숙, 황선하 해시브랜드() 옥휘성 이사, 김동휘 사업본부장, 최상호 기술이사가 참석했다.

 

과학기술통신부의 인가를 받은 메타버스 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메타버스협회의 인재들에게 해시브랜드()에서는 채용의 기회를 먼저 제공하고, 협회의 기업 자문단 교수 자문단 정책 자문단들과 산학협력의 기회 또한 함께 만들어가기로 약속했다.

 

해시브랜드()는 더 쉬운 NFT를 위한 블록체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BlockchainNFTDefiPlatform의 많은 개발 경험과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다양한 개발 기술을 통해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NFT 프로젝트인 앵그리폴라베어즈(Angry Polar Bears)’는 기업의 Web 3.0 지원을 목표로 한 NFT 프로젝트로써 지난 21만 개의 PFP NFT를 발행했으며, 1초 만에 전량 완판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자체 토큰인 AICE가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상장되었으며, 동월 글로벌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거래량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후속 프로젝트로 YB(윤도현 밴드)와 함께 하는 친환경 캠페인 및 공연 플랫폼 성난 고래클럽(Angry Wales Club)’, 웹툰·웹 소설 IP 기반 NFT 프로젝트인 G-PRISM 등이 있다.

 

해시브랜드()NFT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Web 3.0 진출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까지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한국메타버스협회와 상생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 발전하고자하는 뜻을 전했다.

 

오는 18,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개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글로벌 메타버스 콘퍼런스 & ·아세안 포럼에도 동반협력하여 참여하게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