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금암동(동장 권용산)에서 2022년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문화사랑방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음악)노래교실 ▴(문화예술)민화 ▴(체육)자세교정운동, 요가 ▴(실용)타로, 정리수납 ▴(청소년)아동미술로 5개분야 7개 강좌다.

오는 9월 2일부터 14주간 운영 예정인 금암동 하반기 문화사랑방은 지난 상반기 개설한 캘리그라피, 사진 등 5개 강좌와 이번에 추가 개설되는 7개 강좌로 총 12개 강좌가 진행될 계획이다.

금암동은 지난 5월부터 2달여간 지역주민과 강사를 대상으로 제안강좌 접수, 문화강좌 수강생 설문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금암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목효)의 심의를 거쳐 하반기 문화사랑방 개설 강좌를 선정했다.

강사 지원자격은 해당 분야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경력자이며, 신청서 등 제출서식, 심사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금암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신청은 오는 7월 28일(목)부터 8월 1일(월)까지 금암동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권용산 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많은 강좌를 운영할 수 없어 아쉽지만, 참신하고 우수한 강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강의로 주민들의 평생교육 및 여가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반기 문화사랑방 강사모집 및 운영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암동주민센터(☎042-840-30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