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시장상인회(회장 이병옥)는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 육성사업단(단장 이상현) 주도로 다음달 2일부터 ‘음성전통시장 2022년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음성전통시장 문화교실’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추진하는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의 하나로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품바를 주제로 한 다이어트 난타 교실을 매주 화, 목 저녁 7시에 주 2회, 음성시장고객지원센터 2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문화교실은 음성전통시장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 육성사업단 사무실로 전화(☎ 043-873-1256) 또는 방문(음성읍 문화1길 25-7, 1층 음성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사무실)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 육성사업단 사무실로 전화(☎ 043-873-1256)하면 된다.

아울러, 음성전통시장은 지난 9일 전북 군산의 군산공설시장과 신영시장을 방문해 군산신영시장과 전통시장 홍보 및 마케팅 공유, 전통시장 활성화에 필요한 제반 사업에 대한 상호협력과 협업 등을 내용으로 한 자매결연 체결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양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체계를 구축한 바 있으며, 군산구도심상권르네상스 사업대상지 견학 및 운영 현황 벤치마킹에 나서는 등 향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향을 수립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