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농업기술센터, 2023 농촌지도시범사업 농업인 공모
천안시농업기술센터, 2023 농촌지도시범사업 농업인 공모
  • 이경
  • 승인 2022.07.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혁재)는 농업의 지속가능성을 열어갈 창의적 농업기술 현장적용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21일간 ‘2023 농촌지도시범사업 농업인 공모사업’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농업의 편리성․생산성․품질 향상, 현장 고객 중심 수요자 맞춤형 기술 보급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사업은 지속가능한 농업기반 조성을 위한 신기술보급 및 지역특화작목 육성, 디지털 농업기술 개발 확산을 목표로 한다.

공모분야는 ‣스마트농업 ‣저탄소농업 ‣고품질생산기술 ‣유통환경개선 ‣안전성강화 등 총 5개 분야이다. 공고일 기준 천안시에 주소·사업장을 둔 농업인, 농업인 단체, 농업관련법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농업기술센터 누리집(https://cheonan.go.kr/atc.do) 또는 천안시청 누리집(https://cheonan.go.kr) 고시공고란에서 서식을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천안시농업기술센터 지도기획팀, 7개 읍면동 지소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모사업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농업기술센터 지도기획팀(☎041-521-2901)으로 전화 문의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