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강소농 e-비즈니스 소득창출 기본교육 실시
청양군, 강소농 e-비즈니스 소득창출 기본교육 실시
  • 이경
  • 승인 2022.07.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 남윤우)는 지난 28일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25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2022년 강소농 e-비즈니스 소득창출 기본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소농 교육의 목표는 농업생산기술력을 갖춘 농가들이 경영기술 중 온라인 판매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인가의 기본적인 고민부터 시작해 고객관리, 마케팅 등 실질적인 농가 소득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초빙 강사 땡큐김쌤마케팅학교 김금숙 대표는 “온택트마케팅으로 피보팅하라!” 라는 주제로 온라인상의 다양한 동영상 마케팅 성공사례를 열거하며, 농업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을 통한 접촉과 소통이 활성화돼 있는 온라인마케팅으로의 전환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블로그 마켓 구축, 인스타그램 마케팅,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구축, 농특산물 전시·판매에 대비한 라이브커머스 교육 등 e-비즈니스 소득창출을 위한 역량강화 교육을 15회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