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남백과사전 제공] 왼쪽부터 김나경 점장, 박정란 점장, 윤경숙 본부장, 신유진 점장, 이선회 매니저, 안기준 점장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사진=호남백과사전 제공] 왼쪽부터 김나경 점장, 박정란 점장, 윤경숙 본부장, 신유진 점장, 이선회 매니저, 안기준 점장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이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유튜브크리에이터2급 자격 및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복개로 91 비동 601호 교육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이번 진행된 교육과정에서는 뷰티 사업에 대한 역량 강화 및 홍보마케팅으로 유튜브크리에이터로 성장 배경으로 기쁨을 나눴다.

이어 리베르니 A+본부 윤경숙 본부장은 전국 멀리에서 이른 아침부터 교육을 받은 매니져와 점장들의 열렬한 열정과 패기로 교육비 50% 지원과 앞으로도 지역에서도 멋지게 뷰티사업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강진교 대표 강사가 유튜브 강의를 다니다 보면 강의 의뢰는 물론 유튜브 채널 기획 및 촬영 의뢰도 많이 들어온다. 앞으로 심화과정을 통해 강의는 물론 프로젝트 분야에도 도전해 좋은 성과를 올리기 바란다라며 격려의 말도 전했다.

교육 수강은 윤경숙 본부장과 점장 및 매니져로 박정란, 김나경, 이선희, 안기준, 신유진 등 2급 교육 과정 시험 응시 및 합격으로 서로 응원의 메세지로 격려했다.

한편 리베르니는 지난 5월부터 글로우좀 런칭 신제품 이벤트 진행과 리베르니 A+본부 프로모션 마케팅 홍보마케팅은 5월부터 100개 업체 선착순 업무 협약으로 리베르니 A+본부 홈페이지 및 협약 신청서로 진행되고 마감된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 강사는 뷰티사업을 진행하면서 보다 나은 홍보마케팅으로 지역 중소상공인을 돕고 셀프 브랜딩의 초석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건물주는 물론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뷰티크리에이터로 성장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