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진교 사진기자 제공]
[사진=강진교 사진기자 제공]

휘인 조지현 전통음식연구소는 최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팀전원이 수상했다.

대한민국 챌린지컵 국제요리대회는 마스터셰프한국협회와 동유럽조리사연맹(ACEEA)이 공동 주최하고 KHCCIC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유럽공식 승인대회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국제심판들과 국가대표선수 등이 참가하는 권위 있는 요리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를 비롯해 대면 및 비대면 라이브로 세계 각국에서 2천 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사진=강진교 사진기자 제공]
[사진=강진교 사진기자 제공]

휘인 조지현 전통음식연구소는 농림부장관상 조지현, 최고지도자상 조지현교육부장관상 조지현 양순님 김하윤 안소연 김동남, 식약처 식약청장상 김나연 임병찬 이달기 최 진 양오순 김선관, 소상공인마스터상 양순님 김하윤 안소연 윤정원, 대전광역시장상 향토음식 전시부문 조지현 김나연 등 상을 수상했다.

휘인조지현 전통음식연구소 조지현은 앞으로도 국내외 외식업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전문 로컬 인력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조지현 전통음식연구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VR 3D 콘텐츠 홍보마케팅 및 요리 연구인들의 퍼스널브랜딩과 로컬 요리연구인들의 홍보마케팅을 도와 트렌드에 맞추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