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혜. 김용범 노래강사 & 인기가수 민수현 출현

불기 2566년 부처님오신날 제14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희망이 꽃피는 일상’ 5월 8일 (음력 4월 8일) 오전 10시에 대성사 도량에서 개최했다.

태고종 중매사찰 옥천 대성사(주지 혜철스님 /불교공뉴스 대표)가 주최, 불교공뉴스.TV 에서 후원했다.

이번, 제14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는 5월 8일 (음력 4월 8일) 오전 10시 대성사 봉축 특별법회를 시작으로, 오후 1시부터 대웅전 앞 특설무대에서 봉행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지친 불자들을 위로하는 산사음악회의 취지를 담았다.

제14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는 오전 10시 1부 봉축대법회, 2부 오후 1시부터 제14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순서로 개최했다. 김재종 옥천군수, 공영병 충북도립대 총장, 조경애 옥천교육장, 유정현 옥천문화원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부처님오신날을 축하하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기도를 함께 올렸다.

법회를 마친 후, 우리의 대나무 악기를 개량하고 운지법을 통일한 '김웅(산내들 공방)' 대표의 대금 연주는 대성사 도량 가득 울려 퍼졌으며, 맑고 고운 오카리나 연주 또한 오랜만에 모인 신도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제2부는 ‘그려 안그려’로 메스컴을 타고 있는 최은혜 가수와 김용범 가수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최은혜와 김용범은 부부 가수이며, 노래교실과 색소폰 연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가수다. 이어 노래자랑, KBS 트롯 전국체전 충청 대표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3집 ‘첫사랑’을 발표한 젊은 트로트 가수 민수현의 공연을 시작했는데, 불자들과 민수현 가수의 펜들에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대성사 신도회장 오영순, 총무 류현숙, 재무 한영애, 관음 회장 김경자, 총무 염정애 등 신도회는 점심 공양물과 선물을 준비했다. 그 외의 불자들이 선물을 기증해, 모처럼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는 풍성한 자리가 되었다.

제14회 옥천 산사음악회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되새겨 온 누리에 ‘희망이 꽃피는 일상’이 되고자 연등마다 불자들의 염원을 담아 불을 환하게 밝혔다.

<최은혜 노래강사 프로필>

1집 음반: 잊어버려, 세상이 나를 부른다

Kbs 아침마당

Jtbc 여보세요

Mbc 가요베스트 등 방송 다수출연

사)가요강사협회 대전지회장

사)한국가요가창학회 이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지회 부지회장

MBC충북 방송국 최은혜노래교실 전임강사

대전신세계백화점 최은혜 노래교실 전임강사

대전 롯데백화점

최은혜 노래교실 전임강사

논산 홈플러스

최은혜노래교실 전임강사

청주현대백화점 최은혜 노래교실 전임강사

옥천군, 영동군, 이원면, 공주시 등 출강

<가수 민수현 프로필 >

앨범

2014년 1집 사랑의 방정식 / 내청춘아

2016년 2집 홍랑(이호섭 선생님 작곡)

2021년 3집 첫사랑

경력

2014년 Jtbc 히든싱어3 태진아 편 최종라운드 진출

태안군 만리포가요제 홍보대사

온프렌즈전국지역아동센터 홍보대사

KBS 2TV 트롯 전국체전 충청대표 출전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