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내면 도시재생예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더더더마켓’이 5월부터 10월까지 열린다.

더더더마켓은 ‘더더더 배가되어 행복을 나누는 마켓’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21년 둔내면 소재지의 상권 활성화와 지역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한 둔내면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해 횡성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횡성 둔내면 주민협의체, 국토교통부가 합동하여 진행한 도시재생예비사업으로, 총 3회에 걸쳐 열렸다.

2022년 더더더마켓은 둔내면 하나로마트 앞 뚝방길 일대(둔내로 88번길)에서 개최되며,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에 걸쳐 각기 다른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회차 더더더마켓은 5월 6일과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간‘도란도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더더더마켓’을 주제로 열린다.

5월 더더더마켓에서는 횡성 지역 농산물을 판매하는 로컬마켓과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이 진행된다. 또한, 상품의 가치가 더더더 높아지는‘더더더경매’와 마술공연, 지역주민단체공연과 횡성군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및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도시재생지원센터(☎033-340-4723)로 문의하거나 더더더마켓 인스타그램(@dddmarket.dunna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