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에스알에스코리아(대표이사 김영규)는 오는 4월 7일 오전10시, 재단 6층 프로그램실에서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자승스님)에 난치병 환아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는다.

이번에 후원하는 ㈜에스알에스코리아(System Restaurant Service Korea)는 KFC로 더 잘알려져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외식전문기업이다.

㈜에스알에스코리아는 지난 27일에 봉행된‘제13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지원 3000배 철야정진’에서 행사당일 1,000명분의 간식(햄버거)을 선뜻 후원한 것에 이어 7일 진행될 전달식에서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을 난치병 어린이를 위해 전달하기로 하였다.

㈜에스알에스코리아 관계자는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병마로 인해 고통 받는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이렇게 좋은 취지를 가진 행사가 있을 때 마다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기업차원에서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은 “부처님의 가피가 충만한 5월을 맞이하여 우리주변의 소외이웃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지금, 마음을 따뜻하게 적시는 소중한 나눔 실천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기업과 불자분들의 적극적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며 나눔 확산에 동참을 촉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원경스님과 ㈜에스알에스코리아 김영규 대표이사, 김성철 부장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전달될 후원금은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