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일곱 번째 공연‘극단 안동의 동백꽃 설원’이 3월 4일 오후 7시 30분과 3월 5일 오후 5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극단 안동’은 편안한 동쪽의 창작예술인 집합체로 안동을 중심으로 모인 예술인들이 연극, 뮤지컬, 음악극, 거리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창작 활동 및 공연을 펼쳐 나가는 단체이다.

이번‘동백꽃 설원’에서 인간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끔 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까? 라는 죽음에 대해 막연한 상상을 할 때가 있다. 모든 인간이라면 반드시 맞이해야 하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소재로 각기 다른 형태로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2022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여덟 번째 공연으로는 3월 8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지역의 젊은 클라리넷 전공자들로 구성된‘클라샾이 들려주는 음악가들의 삶과 음악’이 진행될 예정이다.

‘극단 안동의 동백꽃 설원’은 코로나19 특별방역 대책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