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개강, 정규 수업과 경연으로 진행, 수료생들에게 다양한 혜택 마련

한국NFT협회(이사장 최재용)에서는 ‘제2기 NFT 강사 아트에이전트 과정’을 모집한다. 현재 협회 회원으로 41명의 수강생들이 제1기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매일 이론과 실습을 겸한 5차례에 걸친 경연도 진행하고 있다.

스스로 노력하고 공부해서 경연에 참여해 발표하면서 실력을 쌓아가고 있으며 처음 NFT가 무엇인지도 몰랐던 이들이 이제는 NFT강사, NFT아트에이전트를 꿈꾸며 매일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질 ‘제2기 NFT 강사 아트에이전트 과정’은 오는 3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진행되며 수강신청 마감은 오는 3월 19일(토)까지이다. 이 기간 중 정규수업은 3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3월 26일(토)부터 30일(목)까지는 ‘제6회 나는 NFT 강사다’ 경연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마지막 31일(목)에는 수료식 및 인증서 수여식이 이어진다. 수업은 줌 비대면으로 매일 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 0.1 ETH가 증정된다.

수강료는 90만원으로 수료생들에게는 한국NFT협회 발행 NFT강사, NFT아트에이전트 강사인증서 수여, 한국NFT협회 회원으로 초대, 한국NFT협회 세미나 등 행사초대, 수료생 커뮤니티 초대 및 정보제공, NFT강사·NFT아트에이전트 민간자격시험 응시기회의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NFT협회’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