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23일, 스마트해법 2월 사업설명회 개최, 유튜브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를 진행

 

 

 

천재교육의 계열사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에서 오는 22일과 23일 오전 10시 30분, 양일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는 초등~중등 수학, 영어 학원 및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프랜차이즈 1등 브랜드로 20여 년간 쌓아온 성공창업의 노하우를 공개하고자 한다. 요즘 교육 트렌드 변화에 맞는 스마트해법 학습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편리한 학원운영 노하우 등 교육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될 예정이다.스마트해법은 매달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사전 예약만 해도 ‘신세계상품권 1만원’ 총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원장소개 프로모션으로 사전예약 후 당월 가맹 완료 시 소개한 스마트해법 원장과 소개받은 신규 가맹 원장에게 삼성 태블릿(S6 Lite) 1대씩을 증정한다.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으로 최대 500만원의 시설비 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온라인 사업설명회 사전 예약은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사업설명회를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링크가 설명회 당일에 문자로 전송된다.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사업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