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은 TBN강원교통방송(사장 주두환)과 지난 10일 강원도의 문화예술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TBN강원교통방송국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김필국 강원문화재단 대표이사, 주두환 TBN강원교통방송 사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협약식은 기관장 인사말씀, 협약 주요 내용 소개, 협약서 서명 및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정보와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강원도 문화예술 정보공유 체제를 구축하고, 강원도의 문화예술의 효과적인 홍보로 도민의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방송 송출에 필요한 문화예술 콘텐츠 및 정보제공 ▲강원문화예술 행사 홍보 및 정보 확산 ▲강원문화재단 사업 홍보를 위한 캠페인 송출 등이다.

양 기관은 강원도 문화예술 소식 전달을 위한 <문화예술의 정석>과 <문화 산책 한바퀴> 프로그램 속 코너를 시작으로, 문화사업과 관련한 캠페인을 송출하는 등 제작 협업과 공동 홍보를 진행 예정이다.

김필국 강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TBN강원교통방송과 함께 도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