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과 엄마의 정성으로 6味의 맛있는 추억을 담아

[사진=통큰오리착한삼겹 제공]
[사진=통큰오리착한삼겹 제공]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는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감염 우려로 인한 외출 자제와 오프라인 활동이 줄어들고 온라인 거래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것이다.

집에 머물게 되는 시간이 많아지고, 온라인 쇼핑과 요리를 직접 해먹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일명 혼밥도 자연스러워졌으며 집 밥 열풍과 함께 가족들에게 신선한 요리를 직접 해주고 싶어 하는 먹거리 문화가 생겼다.

소비 형태가 이렇게 온라인과 비대면으로 바뀌면서 다양한 가공식품과 밀키트의 소비가 급속도로 늘게 되었다. 이에 밀키트를 제작, 판매하는 판매자들도 늘어나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가 출시되었다. 이제 소비자들은 밀키트를 소비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고 관심도는 이제 밀키트의 다양성과 상품성을 보는 것으로 더 쏠리게 되었다.

전라남도 광주에는 가족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과 엄마의 정성으로 6의 맛있는 추억을 담아드리는 통큰오리착한삼겹밀키트가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13조 수제 양념돼지갈비는 도드람 한돈 갈비 100% 외 다른 부위는 사용하지 않는다. 갈비는 뼈에 붙은 부위가 젤 맛이 있다. 저렴한 덧살을 섞지 않고 또한 식용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육가공 전문가들이 직접 포를 뜨는 고전적인 수제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그래서 반듯하게 일정한 모양을 붙인 갈비와는 달리 크기와 모양이 울퉁불퉁 제각각인 것이다. 그리고 고기 연육제를 넣지 않는다. “천연 과일로 맛을 낸 자체 특제 양념으로 연육제,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라고 김태경 오너 셰프는 강조한다.

[사진=통큰오리착한삼겹 제공]
[사진=통큰오리착한삼겹 제공]

통오착삼(통큰오리착한삼겹)의 두건 쓴 언니로도 유명한 김태경 오너 셰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빅파워등급이 되었다. 등록 후 3개월 만에 이룬 쾌거이다. 리뷰는 5.0으로 단연코 최고의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 또한 이들의 재구매가 그 맛과 서비스의 점수를 대변하고 있다.

김태경 오너 셰프는 더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연구할 계획이라며 항상 더욱 정직하고 맛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