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화) 오전 10시 현장판매, 온라인판매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아이돌푸드’서

오는 25일(화)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압구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자) 주최로 우수 농특산물을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설맞이 직거래 장터’가 압구정주민센터(센터장 김용만) 앞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라! ‘아이돌푸드’ MC김 진행으로 압구정동 새마을부녀회 박미자 회장님과 함께 온오프라인 직거래 장터를 연다.

현장 직거래장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튜브 온라인 랜선 장터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라이브 아이돌푸드’에서 생방송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미자 회장은 “우리 농산물을 알리고 지역주민에게 착한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직거래 장터를 열게 됐습니다. 우리 농산물 좋은 물건이 많이 있으니 놀러 오셔서 우리 농산물도 구매하고 설을 맞아 장바구니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압구정 새마을부녀회 주관 설맞이 농특산물(현장직거래 /온라인) 장터에서는 우리 농산물과 진안푸드 양념꽃게장, 간장꽃게장 그리고 새로 출시되는 ‘황칠 아이돌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장성복하젓갈, 완도건어물, 세종배, 이천쌈채유기농, 홍성계란친환경, 여주친환경버섯, 홍성서부한우 등이 판매된다.

아이돌푸드 MC김은 “설맞이 압구정동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주민에게 우리 농산물을 착한 가격으로 전달하기 위해 압구정동 새마을부녀회와 압구정주민센터에서 준비하게 됐습니다. 설맞이 압구정동 농산물 직거래 장터 꼭! 많이 놀러오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