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량으로 설맞이 선물판매 할인 이벤트 실시

포스터=호남백과사전 디자인팀
포스터=호남백과사전 디자인팀

장수 사과 원예조합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는 20() 오후 4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장수 사과 원예조합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청정 장수 고랭지에서 자란 장수 사과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장수 사과 원예조합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찾아가기 어려워 택배 배송으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같이 코로나도 이겨내고 좋은 상품으로 마음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장수 사과는 고품질 생산을 위해서 사과 생산 최적의 지형인 해발 400~700m 고원 분지에 위치해 있고 산간 고랭지 특성상 공해가 없고 병충해 발생이 적어 환경친화적 신선 사과 생산에 아주 유리한 곳에서 생산하고 있고 택배 배송 중 과일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경질란좌와 팬 캡, 망배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장수 사과 원예조합 라이브 커머스20(목) 오후 4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장수 사과 원예조합은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소비자와 댓글로 소통하며 사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 라이브 알람은 라이브 방송 수행업체인 호남백과사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해 사전 설정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라이브 정보는 호남백과사전 다양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