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보은군에 복지사각지대 물품 기탁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 보은군에 복지사각지대 물품 기탁
  • 손혜철
  • 승인 2022.01.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지난 11일 보은군청을 방문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의 결식을 예방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쌀(20㎏) 500포(3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정상혁 보은군수를 대신해 최경환 부군수, (사)한국나눔연맹 제종희 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한국나눔연맹은 1992년도에 설립된 이래 소외된 독거노인과 빈곤노인들을 위한 무료급식소 사업과 도시락배달, 해외 사업부를 통한 고아원 운영 등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을 실천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최경환 부군수는 “한국나눔연맹의 소중한 기탁에 감사하다”며“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소외된 독거노인 등 동절기 취약계층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