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을 마치고 11월 20일에 재개관한 봉양도서관이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을 맞이하여,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

“Marry Christmas in 봉양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산타, 크리스마스를 키워드로 한 교육,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여러가지 소품을 활용해 멋진 산타로 변신해서 사진을 찍어보는 『크리스마스엔 내가 산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로 소중한 사람에게 소식을 전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등의 체험행사와 함께,

12월 눈이 내리는 날은 연체를 풀어주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 그림책 읽어주기 자원활동 『그림책 읽어주기 교육 과정』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책 읽어주는 산타』, 『크리스마스 영화 상영』, 『해피 크리스마스 북』, 『산타의 선물』 등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박상천 제천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행사가 연말연시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 주민들의 일상에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으로 새롭게 단장한 봉양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내실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봉양도서관(☏043-646-20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