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일학습공동훈련센터는 11월 26일 충북 오송에서 일학습 병행사업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학습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국팜비오 외 12개 기업의 일학습병행 전담자와 공동훈련센터 관계자들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소통의 장을 통한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1년도 일학습병행사업을 성실히 수행하여 인력양성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큰 5개 기업(한국팜비오, 크리스탈생명과학, 미래나노텍, 스몰랩, 푸디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일학습공동훈련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지원하는‘재직자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019년 S등급, 2020년 A등급에 선정되며 바이오 분야 최고 일학습전담기관으로 입지를 굳혔다.

금년도에는 청주, 제천, 음성 등 바이오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38개 기업 167명

신규근로자 대상으로 기업훈련을 진행하였으며, 금년도에도 우수한 성과가 예상된다.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이두표 사무국장은 “일학습병행 사업을 추진하면서 발생되는 학습기업의 고충사항 등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공동훈련센터의 학습기업이 일학습병행사업을 진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공동훈련센터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하였다. 아울러 이번 간담회가 학습기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