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송정역세권 도시재생대학에서 ‘누구나 따라 하는 SNS 마케팅’ 교육 실시
광주 송정역세권 도시재생대학에서 ‘누구나 따라 하는 SNS 마케팅’ 교육 실시
  • 이경화 사회 정치부 기자
  • 승인 2021.11.2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다양한 SNS 활용법에 수강생들과 강사의 활발할 소통 이루어져...
[사진=도시재생대학 제공]
[사진=도시재생대학 제공]

호남대학교 산학 협력단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에서 주관한 광주송정역세권 도시재생대학 누구나 따라 하는 SNS 마케팅교육이 20211116일부터 1124일 중 6일 동안 오전 930분부터 1130분까지 일 2시간 총 12시간 ‘1913 송정역 시장 사무실 공간에서 실시되었다.

광주광역시 송정역세권의 활성화를 위한 교육 중 하나로 SNS 마케팅에 대한 교육이 실시된 것이다. 광주송정역세권 관련 종사자와 일반 시민이 참여해 송정역세권 활성화를 위해 SNS와 유튜브에 관심을 가지고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함께 의견을 나누며 시작된 교육은 지식전달과 직접 영상 편집을 실습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SNS의 뜻 그리고 광주송정역세권 매장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활용 방법,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법,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핸드폰 설정법, 다양한 어플 사용법,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등 다양한 정보전달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실전 실습 활동까지 이루어졌다.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은 처음엔 단순한 강의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교육을 받으면서 많은 관심을 둘 수 있게 되었고 실제로 동기부여가 많이 되는 최고의 강의였다이번 교육을 지원해주신 기업주치의센터 관계자분과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신 강진교 강사님 그리고 이경화 보조강사님, 또 열심히 교육받은 교육생 등 모든 것이 완벽한 교육이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교육 시간이 더 길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수강생들과 함께 강의를 진행한 강진교 강사는 길다면 긴 시간이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바쁘신 가운데도 매일 2시간씩 나와주셔서 감사하다이번으로 교육은 끝나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계속 송정역세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광주송정역세권 도시재생대학 교육은 202111월 한 달간 송정역세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