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걸스, 트롯가수 손빈아, 뮤지컬 배우 정윤희 서울문화홍보원 홍보대사로 위촉

▲ 파스텔걸스는 지난 13일 서울문화홍보원 홍보대사 위촉받았다.
▲ 파스텔걸스는 지난 13일 서울문화홍보원 홍보대사 위촉받았다.

 

지난 13일(토) 오후 1시~6시 인사동 서울문화홍보원 광장에서는 ‘걸 그룹 파스텔걸스 팬 사인회 겸 파스텔걸스 아이돌 김치 시연회’로 인사동 일대가 들썩였다.

MC 김과 뮤지컬 배우 정윤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손님온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 그룹 ‘파스텔걸스’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된 ‘파스텔걸스 아이돌 김치’ 신제품 시연회가 펼쳐져 오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파스텔걸스는 미스트롯2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 외식업, 기업들에게 큰 활력을 불러일으키면서 큰 인기를 얻은 화제의 곡 ‘손님온다’의 주인공이다.

파스텔걸스의 신나고 활기찬 공연과 함께 평소 파스텔걸스의 팬을 자청한 트롯가수 손빈아가 우정 출연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박수와 함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서울문화홍보원 홍보대사 위촉식’이 함께 진행되면서 파스텔걸스, 트롯가수 손빈아, 그리고 이날 사회를 본 배우 정윤희 씨가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

이어 파스텔걸스의 팬 사인회, 파스텔걸스 CD와 김치 판매가 진행됐으며 이날을 위해 파스텔걸스 아이돌 푸드에서는 3백만 원 상당 이벤트로 그림 5점, 톡톡 화이트로즈 블라썸 바디겔 로션 100개를 관중들에게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했다.

‘파스텔걸스 아이돌 김치’는 우리 K-문화의 일환으로 우리 먹거리를 전 세계에 소개시키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다. 김치를 아이돌 가수 파스텔걸스의 이름으로 홍보판매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 제품은 40년 김치인생 김삼순 셰프가 엄마의 정성으로 100% 우리 농산물로 양념 또한 아끼지 않고 정성껏 만든 김치 5종이다.

특히 파스텔걸스를 주인공으로 맛은 물론 요즘 혼밥족, 핵가족들을 겨냥해 합리적인 제품구성과 가격 그리고 특허 받은 특수용기에 담았다. ‘손님온다’로 코로나19 시대 희망의 아이콘인 파스텔걸스의 이번 ‘파스텔걸스 아이돌 김치’는 이들의 히트 곡처럼 많은 소비자들의 손길이 몰려오기를 기대한다.

한편 이날 행사는 파스텔걸스 아이돌 김치 시연회는 서울문화홍보원 주최, 진안푸드 주관, 팝스엔터테인먼트, 파스텔걸스 아이돌 진안푸드, 원해원, 케리커쳐 작가 사정환 씨의 후원으로 치러졌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